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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운빨존많겜] 클라이언트 개발자

111퍼센트

경력 3년 이상

정규직

상시채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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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운빨존많겜] 클라이언트 개발자

🎁 111퍼센트 ​운빨팀을 ​소개해요

111퍼센트의 ​운빨팀은 실시간 ​협동 디펜스 게임인 <운빨존많겜>을 ​개발하고 ​업데이트하며

더 ​높은 목표 달성을 ​위해 끊임없이 ​도전하고 ​성장하는 팀입니다.


우리는 ​단순한 ​업데이트를 ​넘어서 유저의 재미를 ​최우선으로 ​생각하며,

유저의 관점에서 ​고민하고 ​피드백을 ​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최고의 ​콘텐츠를 제작하고 ​있습니다.


기존의 ​운빨존많겜 뿐만 ​아니라 새로운 ​콘텐츠들을 ​끊임없이 도전하고 또 ​새롭게 배우며, ​

도파민이 넘치는 게임을 만드는 경험을 하고 싶다면 함께해 주세요! 🤗



🌟 직무유형

  • 정규직(수습기간 3개월)



🎯 담당하실 업무에요

  • '운빨존많겜' 게임을 세계 최강 존잼 게임으로 발전시킵니다.
  • 유니티를 기본으로 사용하며, 111퍼센트의 프레임워크를 이용하여 클라이언트와 서버의 게임 로직을 개발합니다.



🔎 이런 경험이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

  • 운빨존많겜 팀의 제작 방향성을 111% 이해하고, 함께 동참하고 싶으신 분

[본질] 랜덤이 주는 도파민을 깊이 공감하고,

[다름] 틀에 박힌 게임성은 극도로 싫어하며,

[빠름] 모든 열정을 불태웁니다.

  • 유니티를 활용하여 스토어에 1회 이상 본인이 직접 제작한 게임을 출시하고, 유저의 피드백을 받아보신 분
  • 서버-클라이언트 구조의 게임 및 실시간 네트워크 게임에 대한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


[필수 제출]

코드가 포함 된 포트폴리오 (기밀 또는 저작권 등 법적 문제가 없는, 본인이 작성한 코드만 포함해 주세요.)



✨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어요

  • 큰 규모의 유저 트래픽을 수용한 게임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실시간 네트워크 솔루션에 대한 깊이 있는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(TCP, Photon, ProudNet, Netcode, Mirror 등)



🛬 111퍼센트 합류 여정이에요

  • 서류 전형 > 과제 전형 > 1차 인터뷰(직무) > 2차 인터뷰(컬처핏) > 처우 협의 > 입사
  • 상황에 따라 전형 절차가 추가 또는 생략될 수 있습니다.



✅ 지원 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

  • 지원서 내 연봉 정보를 기입하지 말아주세요. 
  • 지원서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,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•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.
  •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 제11조 제6항에 따른 것으로,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.